46 0 0 1 0 0 13일전 0

밤에 피는 꽃, 드라마로 배우는 손자병법

인생경영 전쟁 기본7비책

꽃다운 나이에 수절한 과부에게 인생경영 전쟁이 터졌다. 가족도 남편도 없는 기나긴 남은 인생을 스스로 경영하면서 보내야 한다. 비록 한 낯 여자의 몸일지라도 인생에서 반드시 싸우지 않고 승리해야 한다. 어려서부터 부모님을 여의고 오라버니에게서 무술과 더불어 부수적으로 손자병법을 접했다. 세상의 모든 전쟁은 매우 위험한 것이다. 인생, 사랑, 경영전쟁...! 가급적 삼가야 하지만 부득이 하다면 전쟁의 법칙을 따라야 한다. 인생경영에서 심모원려(深謀遠慮) 하는 자가 나 자신과 상단 그리고 주위의 함께 살아가는 모든 사람들에게 행복을 가져다 줄 것이다. 인생경영에서 결국은 지혜로운 자, 믿음이 있는 자, 따뜻한 마음을 가진 자, 용감한 자 그리고 매사에 공정한 자가 반드시 전쟁에서 승리할 것이다..
꽃다운 나이에 수절한 과부에게 인생경영 전쟁이 터졌다. 가족도 남편도 없는 기나긴 남은 인생을 스스로 경영하면서 보내야 한다.
비록 한 낯 여자의 몸일지라도 인생에서 반드시 싸우지 않고 승리해야 한다.
어려서부터 부모님을 여의고 오라버니에게서 무술과 더불어 부수적으로 손자병법을 접했다.
세상의 모든 전쟁은 매우 위험한 것이다. 인생, 사랑, 경영전쟁...!
가급적 삼가야 하지만 부득이 하다면 전쟁의 법칙을 따라야 한다.
인생경영에서 심모원려(深謀遠慮) 하는 자가 나 자신과 상단 그리고
주위의 함께 살아가는 모든 사람들에게 행복을 가져다 줄 것이다.
인생경영에서 결국은 지혜로운 자, 믿음이 있는 자, 따뜻한 마음을 가진 자, 용감한 자 그리고 매사에 공정한 자가 반드시 전쟁에서 승리할 것이다.
일찍이 손자병법을 접하고 지혜를 섭렵했다면 인생경영에서 싸우지 않고 이기는 부전승(不戰勝)의 전략이 최상일 것이며 부득이하게 싸워야
한다면 인명을 최소화해야 할 것이다. 모름지기 인생경영과 더불어 모든 경영에서는 사람의 목숨이 가장 귀하다는 것을 잘 알기 때문이다.
손자는 전쟁 군사경영에서와 마찬가지로 인생경영 전쟁에서도 마찬가지로 기본 7비책이 있어야 한다고 함축하고 있다. 그리고 또 한 가지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이 모든 것을 뒷받침 할 수 있는 돈이라는 것을 반드시 명심하고 시작해야 한다는 것이다.







손자병법 연구가·일상생활 손자병법 실천가.

놀며 거닐면서 깊이 사색하는 것을 즐긴다.
있는 그대로 사는 것이 철학이다.
현재 손자병법 고찰을 통해 주로 일상생활 ·
경제 경영 역사 방송(드라마) 영화 스포츠 도서
등과 손자병법을 접목하여 보다 쉽고 재미있게 ·
간결하고 명확하게 손자병법을 대중들에게 널리
알릴 수 있는 방안을 연구 중이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